본문 바로가기
자기개발

토익 나도 준비 할수있다.!!

by ABOUT THE DAILY 2022. 1. 17.

#토익 #토익시험 #토익준비 #대학생 #토익준비생 #취준생

 

오늘은 토익에 대해서 잠깐이야기를 나누어 볼까

합니다.^^ 마지막에 책과 개인적인 생각이 있으니

끝까지 읽어 주세용 ㅎㅎ

저는 토익이라는걸 처음 준비해보는 사람으로써 무척

떨리지만 그래도 기대반 떨림반으로 시작합니다. ㅎㅎ

저는 예전부터 공부랑은 살짝 거리가 멀어서 성적이

좋지못하는건 물론이며 또 특히 영어는 정말 거리가,,,,

ㅎㅎ그렇지만 제가 토익을 준비하려는 이유는 이제

앞으로는 영어가 정말 필수로 필요하다라는 생각을

하고말았답니다.^^

그래서 정말 큰마음을 먹고 시작하려고 합니다.

물론 처음부터 바로 시험을 앞두고 준비하기에는

시간적으로도 그렇고 기본이 정말 되어있지않다고

스스로 판단이 되기때문에 학원을 다니면 정말

좋겠지만,,, 시간이 시간인 만큼 요즘 또 무료강의나

온라인으로도 정말 도움이 많이 된다는 이야기를 듣고

해커스 토익 스타트 책으로 리딩과 리스닝을 일단

기초부터 시작 하려고 합니다.

응원 해주세요~~~~ 물론 쉽지않은 첫걸음이 될수도

있지만 시작하려는 만큼 자신감을 가지고 시작을 해야죠

그런말이 있잖아요. 시작이 반이다.!!

이번에 저는 그말을 한번 믿어보고 반은 제 머리를

믿어 보기로 마음을 먹었답니다. ㅎㅎ

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토익을 준비하시려고 마음을

먹었었다거나 한번 고민 해보실 분들은 저를 봐서라도

한번 도전을 해봐도 될것 같습니다. >~<

아참 ,,,이제 와서 생각해보니 저는 장점이 있어요!

끝까지 포기하지않고 노력하는것! 그러면 언젠가는

토익점수로 자신있게 내밀수있는 시간이 오겠죠??ㅎㅎ